IT나라

나의 찾기를 활용하여 분실한 AirPods 찾기: 신속한 위치 확인 및 사운드 재생

trendit 2024. 1. 8.

나의 찾기를 활용하여 분실한 AirPods 찾기: 신속한 위치 확인 및 사운드 재생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실한 AirPods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나의 찾기" 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의 찾기를 사용하면 지도에서 AirPods의 위치를 확인하고 사운드를 재생하여 분실한 AirPods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의 찾기를 활용하여 분실한 AirPods 찾기: 신속한 위치 확인 및 사운드 재생

 

1. iPhone에서 '나의 찾기' 열기

  • iPhone에서 "나의 찾기" 앱을 엽니다.

2. AirPods 선택

  • 앱 내에서 "AirPods"을 선택합니다.
    • 참고: AirPods이 케이스 밖에 있는 경우 왼쪽 또는 오른쪽 이어버드를 선택해야 할 수 있습니다.

3. 지도에서 AirPods 찾기

  • AirPods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 지도에서 AirPods을 찾습니다.

4. 사운드 재생하여 찾기

  • AirPods이 근처에 있다면 "사운드 재생"을 탭하여 일련의 신호음을 듣습니다.

5. 경로 보기

  • AirPods이 근처에 없다면 "경로 보기"를 탭하여 지도에서 AirPods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6. 근처 찾기 옵션 활용 (선택 사항)

  • AirPods과 iPhone 간에 근처 찾기 옵션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근처 찾기"를 탭하여 AirPods이 iPhone에 연결될 때까지 기다린 후 메시지에 따라 AirPods을 찾습니다.

7. AirPods을 찾을 수 없는 경우

  • "AirPods"을 선택하고 쓸어올린 후 "활성화"를 탭하여 AirPods을 찾은 사람에게 연락처 정보를 표시합니다.
    • 참고: 활성화를 선택하면 AirPods이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되면 iPhone에 알림이 수신됩니다.

8. 나의 찾기 네트워크와 '사용자로부터 떨어지게 되면 알리기' 설정

  • 나의 찾기 네트워크 활성화: AirPods이 근처에 없을 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나의 찾기 네트워크를 확인합니다.
  • '사용자로부터 떨어지게 되면 알리기' 활성화: AirPods이 분실되면 iPhone이나 Apple Watch에서 알림을 받도록 설정합니다.

이렇게 나의 찾기를 활용하면 분실한 AirPods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의 찾기 네트워크와 추가 설정을 통해 AirPods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