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나라

나의 찾기 앱을 활용하여 iPhone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trendit 2024. 1. 7.

나의 찾기 앱을 활용하여 iPhone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실한 iPhone을 보호하기 위한 나의 찾기 앱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iPhone을 나의 찾기에 추가하고 활용하는 간단한 단계입니다.

나의 찾기 앱을 활용하여 iPhone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1. iPhone을 나의 찾기에 추가하기

  1. iPhone에서 '설정' 앱을 열고 [사용자 이름] > '나의 찾기'로 이동합니다.
  2. 로그인을 요청하면 Apple ID를 입력합니다. Apple ID가 없다면 'Apple ID가 없거나 잊어버렸습니까?'를 탭하고 지침에 따릅니다.
  3. '나의 iPhone 찾기'를 탭하고 나의 iPhone 찾기를 활성화합니다.
    • 나의 찾기 네트워크: iPhone이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즉, Wi-Fi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나의 찾기 앱이 네트워크를 통해 iPhone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마지막 위치 보내기: iPhone의 배터리가 매우 낮은 경우에는 해당 위치가 Apple에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 활성화 잠금: 다른 사람이 iPhone을 활성화하고 사용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4. 이제 iPhone이 나의 찾기에 추가되었습니다.

2. 다른 기기 추가하기

  • iPad, iPod touch, Mac, Apple Watch, AirPods 등 다른 기기 추가하기: 해당 기기의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여 추가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3. 가족 구성원의 기기 추가하기

  • 가족 공유 설정이 된 경우: 가족 구성원의 기기는 사용자의 '나의 찾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기기 목록에서 가족 구성원의 기기가 나타납니다.

4. 친구의 기기 추가하기

  • 가족 구성원이 아닌 경우: 나의 찾기에 친구의 기기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친구가 자신의 Apple ID로 iCloud.com에 로그인하여 '기기 찾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iPhone 및 기타 Apple 기기를 나의 찾기로 보호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분실 시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소중한 기기를 찾을 수 있도록 주의하세요. 행운을 빕니다!

댓글

💲 추천 글